2003년, 개인의 디지털 영상이 지금처럼 활성화되지 않았을 당시, 촬영한 영상을 복원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철저히 자국어를 사용하는 터키에서, 언어의 장벽은 정말 무거웠습니다. 지금처럼 호텔 앱이나 온라인 숙박이 활성화된 시기도 아니었기에. 정말 현지에 도착해서 겨우겨우 숙소를 마련하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어떻게 그럴 수..
수출, 수입, 비즈니스와 같은 단어만으로 무역을 나타낼 수 있을까요? 무역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지금 우리 바로 옆에도 말이죠.누구에게는 일터, 누구에게는 삶, 누구에게는 선물과 같은, 무역은 우리와 늘 함께 합니다. 스탭 :박재혁, 신혜민, 이상은
형사가 취조하는 이들은 누구일까? Who do the detectives interrogate? 감독,편집: 최형규 배우,미술: 김이삭 믹싱,음악: 안제규
우리가 어린 시절 그렸던 꿈들은, 단지 그림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무역을 통해 현실이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직접 그려나가는 세상, 무역을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꿈은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The dreams that we made when we were young, we could become reality through trade, not ..
세계 한 가운데 내가 있다 무역은 상대방에 대한 이해에서 시작된다. 역사와 문화 그리고 사람을 배우는 것 그리고 우리의 역사, 문화, 사람을 알리는 것 그래서, 무역은 대한민국 외교 사절단이다. <스탭> 감독 : 최덕현 촬영 : 조영인 배우 : 최덕현 / 김왕은
<시놉시스> 옛날에 우리 할아버지는요. 더운 나라에서 일을 오래오래 하셨대요. 멋있죠? 우리아빠에요. 그리고 우리 아빠는요 수출에 관련된 일을 하세요. 그래서 일이 매일매일 바쁘데요. 무거운것도 많이 들고 밥도 빨리 먹어야하지만 회사를 위해,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멋진! 무역인이랍니다. 무역은 우리가족의 희망입니다! <주제> 무역은 ..
아침부터 자기 전까지의 일상에서 평소에는 신경 쓰지 않았던 사물들을 보며 이미 일상으로 들어온 무역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표현한 1인칭 시점의 비디오입니다.
우리가 듣는 음악이 바다건너 '미국'으로, 우리가 보는 영화와 드라마는 저기 저 '아프리카'로, 우리가 재배한 카카오와 씁쓸한 커피는 '일본'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학용품들이 '북한'에도, 우리의 수출품들이 모이고 모여 세계는 연결되고 지구촌은 하나가 된다. 무역은 '인연'이다. (배우이름 수정본) 감독 : 장동혁 촬영 : 장동혁 ..
SYNOPSYS 무역이 사라지게 되면서 건물, 옷, 삼각대, 카메라 등 많은 물건들이 사라지는 모습과 재치있는 노래 개사를 통하여 무역을 통하지 않은 물건은 거의 찾아볼수도 없는 21세기 사회(대한민국)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역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싶었다. STAFF 연출 : 한지수 촬영 : 김준환 편집 : 이경빈 출연 : 한지..
"무역에 온걸 환영합니다!!!" 이 영상의 한국무역인은 무역레스토랑(무역하는곳)에 와서 레스토랑 직원(해외 무역인)에게 각나라의 음식들을 주문합니다. 그(한국무역인)는 주문한 음식인 이탈리야의 치즈와 젤라또,에티오피아의 커피,일본의스시를 받고 서비스로 필리핀의 바나나까지 받았습니다(수입).그리고 그(한국무역인)는 결제로 레스토랑 직원(해외무역인)에게 ..
당신에게 고향이 있듯이 일상에서 사용하는 모든것들에도 만들어진 고향이 있다. 그럼 이 모든것들이 그 먼 고향에서 어떻게 올 수 있었을까? 바로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무역을 통해서 당신에게 전해진다. 무역은 (made in for you)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감독 : 박시현 편집 : 박시현,박보근 나래이션 : 박시현 배우 : 장우석 카..
팀명: 청소년미디어단 빅픽쳐 감독: 김석민 시나리오: 김석민 편집: 김석민 나래이션: 안후상 세계의 어떤 나라 어떤 사람이든 혼자서는 살수 없고 타국의 협력으로 살아 갑니다. 미국사람의 디자인이 중국사람의 손에 거쳐서 러시아사람의 배로 한국에 사는 저에게 물건이 오게 되죠 이처럼 무역으로 사는일을 표현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