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로 입대하는 남자친구는 그곳은 멀고 아무것도 없다며 여자에게이별을 고하지만, 여자는 강원도의 장점들을 열거하며 남자를 붙잡았고, 두 사람의 사랑은 "다시, 강원도!"에서 이어진다. 각본/연출/편집 윤주훈 촬영 신경주, 유영신 녹음 박세민 배우 이랑서, 박지훈, 최인영
그곳에 고요함은 나를 편안하게 해주었고, 그곳에 시원함은 내 심장을 뛰게 해주었으며, 그곳에 따뜻함은 날 동심으로 이끌었고, 그곳에 정(情)은 내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다시 찾을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일상에 지칠 때쯤이면 그곳을 찾게된다. 강원도 감독 김세현 배우 김민혜 촬영 강희건 편집 김세현 김순배 할머님 김여..
20년 만에 모녀가 다시 찾은 강원도 여행. 그곳에서 전하는 딸에 대한 어머니의 사랑. (감독, 편집 : 김유진 / 나레이션 : 박재화 / 출연 : 김유진, 박재화 / 음악 : 서유진)
Be the Real! <시놉시스> 우리는 살면서, 리얼 라이프를 꿈꾼다. 나홀로 실내 워킹에서, 시원한 해변의 달리기로! 좁은 편의점 음식에서, 신선한 대관령의 우유로! 답답한 도시에서, 확 트인 하늘로! 진짜 나를 만나고 싶다면, 리얼이 되자, Be the Real! 다시, 강원도 <스탭> 감독 : 공승규 / 곽..
우리는 강원도를 생각하면 흔히 겨울스포츠를 생각한다. 평창올림픽 이후로 더욱 격해졌고, 평창은 겨울스포츠의 메카처럼 인식된다. 하지만 강원도는 서핑에 좋은 파도를 가졌고, 우리의 실력과 상관없이 서핑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 강원도의 매력은 비단 높은 산맥과 겨울스포츠뿐만 아니라, 여름스포츠의 꽃 서핑에서도 농후하게 느낄 수 있음을 알린다. 스탭 - ..
누군가에겐 '다시' 하루가 반복되는 삶의 터전이고, 누군가에겐 '다시' 찾고싶은 마음의 고향 강원도. 그리고 서로를 다시(-), 즉 붙임표처럼 이어주는 영화, '다시, 강원도' STAFF 감독 : 김혜린 촬영 : 김혜린 배우 : 박차은, 이예진, 박범준, 이한강, 최정흠, 속초 아라횟집 사장님, 춘천1번지닭갈비 사장님 음악 작곡 : 모채..
강원도를 Recommend. 당신이 생각하는 강원도의 모습은 무엇인가요? 사계절 산과 숲, 그리고 바다의 모습들은 당신을 다시 강원도로 오게 합니다. 잊을 수 없는 강원도의 추억. 다시 보고 싶은 당신의 강원도. 다시, 보다 Re : View 강원 팀명 : Me.dear 기획 김샛별 구성 조수정 촬영 양재환 정수연 박은주 이은진 최..
제 고향은 강원도 삼척이었습니다. 유년기 시절을 자연과 함께 보냈습니다. 대도시로 이사온 이후, 새로운 것들을 보고 느끼며 나름대로 재미있게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도시생활 속에 지쳐가면서, 가슴 한켠에 원하는 것이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바로 자연을 곁에 두는 것. 귀촌을 생각하며 여러 곳을 둘러보았지만. 어렸을 적..
수년전 우리 가족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였다.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나의 누나와 처음으로 함께 강원도로 여행. 오래된 캠코더에 남아있던 그 때의 추억. 우리가 함께 보고 느꼈던 그 바다와 바람과 태양. 시간이 흘러 나에게 생긴 또 한명의 소중한 사람. 그녀와 함께 나의 기억에 머물러 있던 강원도의 그 바다를, 바람을, 태양을 다시 담아 보다. ..
<시놉시스> 2018 춘천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평창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 반다비. 반다비는 춘천마라톤 대회에서 1등을 하지만, 수상소감을 채 말하기도 전해 또 다시 힘차게 달린다. 반다비는 의암댐을 시작으로 춘천의 명소 김유정역, 소양강처녀상, 구봉산 전망대, 청평사 구성폭포를 지나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를 건너고 대관령 삼양목장을 넘어 그토록 다..
시놉: 평창 올림픽이 끝나고 각자 나라로 돌아간 외국인들 기념으로 산 평창모자를 쓰게 되는데.. STAFF: (감독,촬영,편집) 김다훈 (음향,소품) 최선경 (드론촬영) 김윤홍 (특수효과) 정영원
서울에서의 고등학생은 이리저리 치이고 산다.빽빽한 건물들, 매쾌한 공기, 성적에 냉정한 사람들, 감정 없는 사회로 웃음을 잃고 사는 주인공. 오늘도 여김없이 학업에 지쳐 서울 시내버스에 오른다. 잠시 눈을 붙인 주인공은 2018년의 전부였던 강원도를 회상하며 꿈을 꾼다. '이번 정류장은 강원도입니다' 눈을 뜬 주인공은 강원도 시외버스에서 강원도..
[ 한국어 시놉시스 ] 거기 너, 강원도 하면 뭐가 떠올라? "감자?", "평창동계올림픽?" 그래! 맞아! 강원도의 특산물인 감자와 더불어 지구상 그 어느곳보다 열정의 심장이 뜨겁게 뛴 평창에서 펼쳐진 동계올림픽 종목 (스피드 스케이팅, 스켈레톤, 컬링)을 접목시켜 '감자 올림픽'을 재연했으며, 최근 젊은 층에서 유행하는 '가즈아!' 라..
감독: 이민섭 배우:김상우, 박은결 21세기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사는 사람들 공부하느라 지치고, 일하느라 지친 모든 사람들은 시급히 일탈이 필요하다!! - 평범한 어느 날 평범한 어느 교실 하루하루 쌓이기만 하고 어려워지기만 하는 공부를 하느라 지칠 대로 지쳐 그런 일상을 탈출하고 싶어 하는 친구 그런 친구를 바라보던 주인공은 친구를 데리고 ..
명필가를 꿈꾸는 유진 유진은 지금까지 강원도에 살면서 느껴왔던 감정들을 한지위에 옮기기 시작한다 드디어 유진은 자신이 만족할만한 글씨를 쓰게된다 그 글씨는 바로.... 감독:빈준혁 배우:유진 (사우드 수정본)
우연히 보게된 강원도 여행에서의 음식 사진을 계기로 강원도 음식의 맛을 그리워하는 두 친구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내었다 . 감독 : 탁소진 촬영 : 탁소진 배우 : 김효지 , 이서진 편집 : 탁소진 , 김효지 시나리오 : 탁소진